119 0 0 2 2 0 7개월전 0

도태男女

-도태남녀을 주제로한 연작 단편소설입니다.- 지은이 동틀무렵 -그녀안의 블루 -도태女 *이 소설에는 그림과 사진이 삽화되어 있습니다.* <출처-저작권이 자유로운 pixabay에서 가져왔습니다.> 현수 앞에 그녀가 마주앉아 있다.그녀는 영롱한 눈빛과 다정한 목소리로 무언가 말을 하고 있었다.하지만 뭐라고 하는지 알수가 없다.동그란 얼굴에 아담한 그녀는 어디선가 본듯한 인상 이었지만 누군지는 알수가 없다.아마도 모르는 사람인 듯 싶다. 선잠을 자던 현수가 꿈을꾸다 잠에서 깬다.아마도 어젯밤 잠자리에서 들었던 가요때문 이었던 것 같다.현수의 방안은 소주 빈병이 가득하고 이른 새벽 낯선 여인의 꿈 때문에 잠에서 깬 것이다.
-도태남녀을 주제로한 연작 단편소설입니다.-
지은이 동틀무렵
-그녀안의 블루
-도태女
*이 소설에는 그림과 사진이 삽화되어 있습니다.*
<출처-저작권이 자유로운 pixabay에서 가져왔습니다.>

현수 앞에 그녀가 마주앉아 있다.그녀는 영롱한 눈빛과 다정한 목소리로 무언가 말을 하고 있었다.하지만 뭐라고 하는지 알수가 없다.동그란 얼굴에 아담한 그녀는 어디선가 본듯한 인상 이었지만 누군지는 알수가 없다.아마도 모르는 사람인 듯 싶다.

선잠을 자던 현수가 꿈을꾸다 잠에서 깬다.아마도 어젯밤 잠자리에서 들었던 가요때문 이었던 것 같다.현수의 방안은 소주 빈병이 가득하고 이른 새벽 낯선 여인의 꿈 때문에 잠에서 깬 것이다.
도태男女을 쓴 작가입니다.
필명 동틀무렵
40대 중반의 남성입니다.
도태男女는 처음으로 발행하는 첫번째 소설입니다.
소설을 취미로 쓰는 사람입니다.
사회복지를 전공하였습니다.
감사합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